[단양여행] 수양개빛터널, 밤하늘을 화려하게 밝히는 환상의 조명쇼
- 여행/충북여행
- 2017. 11. 14. 08:00
♬ 단양여행/수양개빛터널 ♬
* 여행일자: 2017년 10월 25일 (수)
단양 수양개 빛 터널은 일제강점기때 조성되어 오랫동안 방치되어 오던 터널을 이용하여 만든 복합 멀티미디어 공간입니다.
빛의 테마를 이용하여 몽환적이고 화려한 빛 터널과 환상적인 빛의 공간인 비밀의 정원을 갖추고 있는데요.
만천하 스카이워크, 수양개 역사문화길과 함께 단양의 핫 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수양개 빛 터널입니다.
수양개 빛 터널은 수양개 선사유물전시관과 함께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구석기시대부터 마한시대까지의 문화층에서 발굴된 수양개 유적의 유물과 정리, 연구된 자료들을 전시하고 있는데요.
우리나라 선사문화의 발상지라는 중요한 의미를 지닌 곳이기에 꼭 한 번 둘러보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선사유물전시관에서 나오면 수양개 빛 터널과 비밀의 정원으로 길이 나뉩니다.
비밀의 정원은 어두워야 제대로 구경할 수 있기에 먼저 수양개 빛 터널을 둘러보기로 합니다.
터널 내부로 들어서자 빛의 무지개와 몽환적인 무한대의 빛터널 등 빛과 영상이 어우러진 다채로운 볼거리가 펼쳐집니다.
LED 장미꽃이 화사함을 주는가 하면 마치 춤을 추 듯 현란하게 벽면을 비추는 조명이 어지럽기 그지없는데요.
눈으로 보여지는 것은 분명 아름답지만 정신없이 귓가를 때리는 커다란 음악소리에 얼른 터널을 빠져나오게 되더군요.
빛 터널에서 나와 비밀의 정원에 어둠이 내리길 기다려봅니다.
이윽고 하늘이 서서히 어두워지고 비밀의 정원을 가득 메운 5만여 송이의 LED 장미가 환하게 불을 밝힙니다.
화려하고 황홀스러운 LED 조명쇼가 펼쳐지게 되죠.
순간순간 색을 달리하며 다양한 빛깔로 유혹하는 장미의 정원인데요.
밤하늘을 환하게 수놓는 환상의 LED 야경이 아닐 수 없습니다.
LED 장미로 가득한 비밀의 정원에는 다양한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어 더욱 큰 즐거움을 안겨줍니다.
어둠이 짙어질수록 LED 장미는 더욱 빛을 발합니다.
그리고 낭만적인 여운이 감싸는 사랑스런 정원이 되죠.
반짝반짝 빛나는 밤하늘의 별처럼 비밀의 정원 LED 장미꽃들도 아름다운 가을밤을 만들어 냅니다.
오늘 저희는 단양 수양개 빛 터널을 찾았는데요.
밤하늘을 화려하게 밝히는 환상의 조명쇼가 너무나 아름다웠던 곳이었습니다.
단양 수양개 빛 터널에서 행복한 여행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